전체메뉴
TOP
서브비주얼

성공사례

특허 성공사례

10,000여건 이상의 특허,디자인,상표권의 등록성공사례가 가장 확실한 선택의 기준 입니다.

집모양아이콘 화살표아이콘 성공사례 화살표아이콘 특허 성공사례
성공사례-특허사례

덧버선 의류, 그러한 덧버선 의류의 제작 방법 및 니트웨어 또는 양말류용 환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조회718회

본문



특허 출원일자 : 2015.03.04

특허 등록일자 : 2018.08.13

특허 등록번호 : 10-1889803-0000



본 발명은 니트 코스로 만들어지는 이음매 없는 덧버선 의류, 그의 제작 방법뿐만 아니라 양말류 및 니트웨어용 각각의 환편기에 관한 것이다.  니트 코스로 만들어지는 덧버선 의류는 뒤꿈치 부분, 발가락 부분, 뒤꿈치 부분과 발가락 부분 사이에 위치된 중간 부분, 그리고 사용자의 발의 삽입을 위한 상기 뒤꿈치 부분, 상기 중간 부분 및 상기 발가락 부분 사이의 개구를 포함한다.  발가락 부분과 뒤꿈치 부분은 길이 방향을 따라서 정렬된다.  상기 개구에서 중간 부분이 우측 에지와 좌측 에지로 끝난다.  의류는 전체적으로 이음매 없이 니트된다.  우측 및 좌측 에지 중 적어도 하나 또는 둘 다는 니트 코스의 끝에 위치되는 복수의 신축성 스티치에 의해 만들어지는 적어도 하나의 탄성 부분을 포함한다.  신축성 스티치는 적어도 하나의 탄성 스레드에 의해 니트되는 덧버선 의류의 적어도 하나의 주 스레드로 구성된다.  탄성 스레드는 적어도 하나의 탄성 부분에 대한 각각의 니트 코스에서 절단되지 않기 때문에, 상기 적어도 하나의 탄성 부분에서 방해 없이 연장한다.

정진국제특허법률사무소 상담문의 02-6677-7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