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TOP
서브비주얼

고객만족

정진소식

특허법인 정진의 안팎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집모양아이콘 화살표아이콘 고객만족 화살표아이콘 정진소식
정진소식

김순웅 대표변리사, 특허청장 표창 수상

2022-02-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조회1,977회

본문

김순웅 대표 변리사, 제 9회 지식재산서비스 산업인 대상 시상식 특허청장 표장 수상!




  

[김순웅 대표변리사]


정진국제특허법률사무소&지식재산전략연구소의 김순웅 대표변리사가 한국 지식재산서비스협회가 개최한 '2022 지식재산(IP)서비스 산업인 대상' 에서 특허청장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지식재산(IP)서비스 산업인 대상은 IP서비스 산업발전을 이끈 산업인을 발굴하여 공로를 치하하는 상으로써 모범적인 산업인 모델을 제시한다는 취지로 매년 시행되고 있습니다. 김순웅 대표 변리사는 2000년부터 20년 이상 IP 법률대리 업무를 수행하며서울대 산학협력재단 기술이전 실장과 미래창조과학부 등 정부 바이오 사업 자문위원 등을 역임함으로서 국내 최대 제약바이오 전문 대표변리사로 평가받고 있으며 IP기술사업화분과 위원으로 활동하며 20년 이상 국내 기술거래분야 육성 및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특허청장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김순웅 변리사는 올해 2022년은 제가 지식재산서비스 활동을 시작한지 22년째를 맞이한 해로그동안 국내 지식재산의 양적·질적 성장을 목격해 왔고더불어 지식재산서비스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성장해 왔다며 이제는 지식재산서비스가 혁신활동의 수동적인 마무리 단계를 넘어서 혁신을 이끌고 선도할 수 있는 선제적 활동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